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__mytop

나는 꿈, 양떼 구름이 흩어지는 것을 보는꿈

바로확인

나는 꿈, 양떼 구름이 흩어지는 것을 보는꿈 꿈꾸신 분들 꼭 참고하시라고관련꿈 해몽모음입니다. 

이런 꿈해몽은 특히 정말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입니다.... 의미로 해몽되는데요,  유사 꿈 19가지 상황별 디테일 해몽 보시겠습니다.

해몽은 내면에 묻힌 감정이나 트라우마를 처리하고 해소하는 데 효과적입니다. 

 

 목차 활용하시면 필요한 내용으로 바로가기가 됩니다.

 

 

나는 꿈 해몽 모음

양떼 구름이 흩어지는 것을 보는꿈 상황별 모음

 

__

나는꿈 해몽: 양떼 구름이 흩어지는 것을 보는꿈

정말 하고 싶은 것이 있으면 다른 사람의 조언을 듣는 것이다.

 

●  내가 탄 전투기가 바람을 맞고 공중분해되어 산산조각이 나는꿈

우연히 불운을 만나 실패하게 된다. 중단, 사고, 질병, 불꽃 등이다.

 

●  임플란트 치아가 밝게 빛나는꿈

능력 있는 직원을 얻거나 훌륭한 사람과 관계가 있게 된다.

 

●  주방에서 샘물이 솟아나는꿈

곡물과 음식이 가능하다. 살림살이를 정돈하고 생활이 풍요로워진다.

 

●  비행기를 타고 하늘을 나는꿈

지식이 있는 사람을 대하게 된다.

 

●  갈대잎 속에 새싹이 돋아난다.

과거의 역사는 바람을 따라가 버렸고, 지금 새로운 삶이 희망에 차 샘솟습니다.

 

●  기차(지하철) 사고가 되는꿈

기차(지하철)가 철로 이탈하여 사고가 난 꿈은 사업에 이상이 생기거나 회사에서의 인사이동으로 업무에 지장이 있거나 제가 하려던 일에 문제가 생겨 연기되거나 실패가 될 것을 암시한 꿈이다. 실제로 전철(지하철) 사고가 나는 경우도 있으므로 각별히 조심해야 하다.

 

●  육체노동하는 사람을 만나는꿈

성적인 흥분 상태를 나타내는꿈

 

●  하얀 꽃이 꽃망울을 피우며 예쁘게 피는꿈

정신적으로 편안해지고 하는 일도 잘 되어 큰 결실을 볼 수 있다.

 

●  강, 저수지가 바닥나는꿈

국가가 보유한 국고와 잉여 자금이 고갈되어 국가 경제 정책에 큰 지장과 손실을 초래하다. 재산이 점점 줄어들어 어려움을 겪게 된다. 밝은 문명이 역사 속에 묻혀버립니다.

 

●  아파트에 불이 나는꿈

아파트라는 것은 단순히 제가 살고 있는 집의 연장선상에서 볼 수 있다. 예전에는 아파트가 별로 없었는데 요즘은 주거환경이 거의 아파트로 바뀌고 있기 때문에 꿈에서도 제가 살고 있는 집의 형태가 아파트로 나오고 있는 것 같아요. 따라서 아파트에 불이 나는 꿈은 집에 불이 나는 꿈과 똑같이 해석할 수 있다.

 

●  육체노동하는 사람을 만나는꿈

성적인 흥분 상태를 나타내는꿈

 

●  바다 한가운데서 수영해서 고래를 만나는꿈

상당한 실력자를 만나 도움을 받아 성공 출세하다. 돈이 나오는군요.

 

●  물속에서 태양이 솟아나는꿈

경사를 상징하는 것으로 바라던 소원이 이루어질 조짐이다.

 

●  바다 한가운데서 쓰나미가 일어나는 것을 임산부가 보여주는꿈

아기의 태몽이다. 태어날 아이는 미래에 정치인이나 사업가 되어 큰 권세를 행사하거나 작가가 되어 문학 분야에서 혁신적인 작품을 출판하여 세상에 이름이 알려지게 되고 큰 부자가 된다.

 

●  발에서 피가 나는꿈

결혼할 사람이 주변에 있어요. 돈이 나올 수 있었다는 암시이다.

 

●  깊은 계곡에서 멧돼지 3마리가 나오는 보이는꿈

하나님이 주시는 행운으로 보물 또는 산삼을 몇 가지 발견하게 된다. 재물, 행운이 있다.

 

●  강물이 갈라져 보물이 나오는 보이는꿈

훌륭한 지도자가 되어 한 시대를 풍미하는 이념을 창조하고 재물, 학문, 창작, 발굴 등의 경사가 있다.

 

●  광택이 있는 큰 비취알을 먹는꿈

아기의 태몽이다. 주부와 아내는 임신하여 훌륭한 아들을 낳습니다. 꿈속에 황금빛이 빛나고 있어요.

 

●  돌아가신 부모님, 조상님(할아버지, 할머니)이 나오는 꾸는꿈

돌아가신 아버지가 돈다발을 잡습니다.

 

꿈 해몽을 통해 우리는 자신의 무의식적인 욕구나 불안을 조절하고 관리하는 방법을 찾아낼 수 있습니다. 

 정리드린 해몽 정보는 나는 꿈, 양떼 구름이 흩어지는 것을 보는꿈 입니다.  보시는 분들께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.