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
__mytop

__mytop

부인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건 원인은 치료방법은

바로확인

부인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건 원인은 치료방법은 관련내용 확인 해 보시겠습니다.

 

알아보자 :: 부인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건 원인은 치료방법은

부인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건 원인은 치료방법은

 

정상적인 냉은 질에서 유산균이 젖산을 분비하는 작용 때문에 질냉에 약간의 신맛이 있을 수 있는데 요구르트 같은 그런 냄새가 나는데 일반적으로 이것은 정상이다.

 

그러나 흰색이 이상한 냄새를 풍기거나 비린내, 악취, 악취 등이 있거나 흰색의 양이 비정상적이거나 성질이 비정상인 경우에는 가능한 한 빨리 부인과 외래에서 흰색의 일반적인 검사를 받아야 하다.

 

그럼 산부인과에서 냄새가 나는 건 어떤 리스크 인 거죠? 바로 이 궁금증을 해결해드리겠습니다.

 

 

 부인과에서 냄새가 나면 왜 ? 이유는

 

◈  부인과에서 냄새가 나면 주로 질염과 관련이 있다. 질염은 냉이 많아지고 노랗고 냄새가 날 수 있으며 일반적인 질염에는 곰팡이성 질염, 세균성 질염 및 트리코모나스 질염이 있으며 이러한 질염은 주로 여성의 성생활 부결 요인에 의해 발생하다.

 

◈  그래서 부인과에서 냄새가 나는 여성이 나오면 질 B초음파 검사를 해서 약물을 선택해서 치료를 할 수 있다.

 

◈  여성은 평소 생활에서 일부 케어액을 적절히 선택하여 세척할 수 있으므로 세균과 바이러스의 번식을 방지함과 동시에 외음부를 깨끗하고 건조하게 유지해야 하다.

 

건강을 위한 추가지식 :

질염은 어떻게 치료하나

1. 일반치료

 

◈  여성은 평소 생활에서 좋은 생활습관을 갖고 평소 보호문제에 신경써야 하며, 특히 부인과 염증을 앓고 있는 동안에는 성생활을 하여 심각한 교차감염을 일으키는 것을 막아야 하며, 신체상의 약간의 이상현상이 나타나면 꼭 즉시 진료를 받아야 하며, 최적의 치료시기를 놓치지 말아야 한다.

2. 약물치료

 

◈  먼저 실험실 검사를 통해 질염의 유형을 명확히 한 후 유형에 따라 약을 복용해야 하다.

 

◈  예를 들어, 세균성 질염과 트리코모나스 질염은 일반적으로 메트로니다졸을 사용하고, 칸디다균 외질염은 주로 항진균제인 클로람페니콜로 치료하며, 노인성 질염은 주로 프로에스트렌 질 캡슐과 같은 에스트로겐을 사용하다.

 

 

◈  이상 부인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데 어떤건지 간단설명이다.

위 내용이 도움이 되시길 바랍니다.

 

건강한 마음과 몸은 우리 삶에 필수적인 자원입니다. 

공유드린 내용은 부인과에서 이상한 냄새가 나는 건 원인은 치료방법은 입니다. 위 내용들이  좋은 정보가 될수있길 바랍니다.